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2024 제1회 유소년아카데미 페스티벌’ 성료! 2024-05-28 249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24 제1회 FC안양 유소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5일(토) 안양 비산체육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300명이 넘는 회원들을 위한 유소년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본 행사는 아카데미 회원들의 동기부여와 화합을 위해 마련된 장으로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뉴트래빗 비타민과 기념 메달을 증정하고 팀을 나눠 경기를 진행했다. 이벤트 부스에서는 타임어택 풋볼 챌린지, 타투스티커, 선수단 사인회 등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이벤트를 통해 선수단 애장품을 증정했다.

 

선수단 사인회에는 박종현, 홍창범, 김영찬, 이동현, 문성우, 박정훈 선수가 참여하여 유소년 축구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선수단지원팀 김광환 차장은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카데미 회원들이 좋은 추억을 간직했으면 좋겠고 만족도 향상을 위해 올해부터는 연 2회 개최하여 아카데미 회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이벤트를 제공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디자인포트’와 후원 협약 체결!
이전글 FC안양, 수비수 박종현과 재계약 체결, “승격이라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