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팬 스킨십 이벤트 ‘만나-보라’ 성황리 종료 2024-03-11 471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진행한 팬 스킨십 이벤트, "만나-보라"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10일(일) 오후 2시, 안양 비산체육공원에서 FC안양의 2024시즌 팬 스킨십 이벤트인 "만나-보라"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FC안양 신경호 단장과 유병훈 감독을 비롯해 FC안양의 모든 선수단이 함께 했다.

 

이 날 진행된 "만나-보라" 이벤트에는 총 120여 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특히 예매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예매 오픈 3분 만에 신청이 마감돼 한층 넓어진 FC안양의 팬층을 느낄 수 있었다.

 

만나-보라 행사는 팬 그리팅 및 레크리에이션, 애장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FC안양 선수단은 4개의 조로 나뉘어 팬들과 함께 OX퀴즈, 훌라후프 넘기기, 단체 가위바위보 등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 뒤 미리 준비한 애장품을 팬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FC안양 주장 이창용은 "시즌 중에 이런 행사를 하는 건 드문 일인데,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 의미가 깊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해 많이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17일(일) 오후 2시, 충북청주FC와 리그 3번째 라운드를 치른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김태훈, 김천상무 합격
이전글 FC안양, 경남에서 활약한 골키퍼 이윤오 - 신인 공격수 채현우 영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