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home  >  소식  >  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에스더블유엠과 공식 후원 계약 연장 2022-04-18 86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에스더블유엠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 2020년부터 FC안양과 함께한 ㈜에스더블유엠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FC안양의 공식 후원사로서의 지위를 2022년까지 연장한다. FC안양은 경기장 광고, SNS 노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에스더블유엠의 광고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에스더블유엠은 지난 2005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며 자율주행과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자율주행 자동차, 전기버스 소프트웨어, 전장제품, 인포테인먼트 등 사업 영역을 다양하게 넓혀온 기업이다.

 

㈜에스더블유엠 김기혁 대표이사는 "안양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기업으로서 FC안양에 대한 후원을 2022년에도 이어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FC안양이 목표하는 성적에 이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FC안양을 이렇게 계속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에스더블유엠에 감사드린다"며 "㈜에스더블유엠과 함께 FC안양이 성장할 수 있는 2022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18일(월)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와 2022 시즌 1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미드필더 홍창범과 재계약 체결.. “망설임 없이 재계약 제안 받아들여”
이전글 환경시설관리(주) 컨소시엄, 1천만원 상당 FC안양 연간회원권 기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