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소식
   FC안양, ㈜개성건설과 공식 후원 계약 연장 2021-04-23 103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개성건설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 16일(금) 오후, 안양종합운동장 귀빈실에서 FC안양과 ㈜개성건설의 광고 후원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FC안양 장철혁 단장, ㈜개성건설 박형국 대표와 양상화 부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2019년부터 FC안양과 함께한 ㈜개성건설은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FC안양의 공식 후원사로서의 지위를 2021년까지 연장한다. FC안양은 경기장 광고, SNS 노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개성건설의 광고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개성건설은 지난 2003년 창립 이후 신뢰와 혁신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꾸준히 쌓아온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개성건설만의 색을 지닌 미래지향적 건설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수주를 받아 광명, 홍천, 춘천 지역에 행복주택을 시공중에 있다. 또한 2022년 7월 완공 예정인 "안양 평촌개성하이뷰"를 포함해 안양, 과천, 군포, 의왕 지역에서 ㈜개성건설이 증축/신축한 건물은 약 30개에 육박한다.

 

㈜개성건설 박형국 대표는 "안양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기업으로서 FC안양에 대한 후원을 2021년에도 이어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2019년부터 FC안양과 함께 하면서 우리도 많은 홍보효과를 누리고 있다. 앞으로도 FC안양이 목표하는 성적에 이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FC안양을 이렇게 계속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개성건설에 감사드린다"며 "(주)개성건설과 함께 FC안양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2021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5일(일) 오후 1시 30분, 서울잠실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와 2021 시즌 여덟 번째 경기를 치른다.

댓글 0

글이동
다음글 FC안양, DF 김형진과 재계약 체결
이전글 FC안양, 지역밀착 프로그램 ‘우리 동네 밀어내기 챌린지’ 성황리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