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소식

구단소식
   구단과 서포터즈들의 이야기를 다룬 유튜브 다큐 ‘FC안양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방법’ 공개 2020-10-13 71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을 주제로 한 유튜브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FC안양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코로나19 극복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다큐멘터리에는 FC안양 선수단과 서포터즈인 A.S.U. RED, 구단 관계자, 그리고 다큐 제작진들의 뒷이야기를 담았다.

 

경기문화재단의 "경기도형 문화뉴딜 코로나19 예술백신 프로젝트 지원사업"의 지원을 통해 제작된 이번 다큐멘터리는 나현우(나바루) 감독이 연출했다. 나현우(나바루) 감독은 <바보들의 행군>, <두 번째 행군>을 연출했으며 <지록위마>, <올드마린보이>,  등에 참여한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 감독이다. 그는 현재 FC안양과 서포터즈를 주제로 한 장편 다큐멘터리 영화 <수카바티(가제)>를 제작 중이다.

 

나현우(나바루) 감독의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FC안양 선수단과 서포터즈, 그리고 구단 관계자들의 코로나19 극복 스토리가 담겼다. 약 10분 분량의 11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FC안양 최대호 구단주와 김형열 감독은 물론, 구단을 구성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뒷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다.

 

"FC안양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방법"을 제작한 나현우(나바루) 감독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무관중 경기를 촬영하며 수많은 생각들을 했다. 팬들이 없는 경기장은 너무나도 공허했지만 이 과정들을 카메라에 묵묵히 담았다"며 "포기하지 않고 작업을 진행했고, 팬들이 경기장에 다시 들어오던 날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함성 없는 박수 소리에 전율이 느껴졌던 것이 기억난다. 아름다운 순간이었다"고 제작 소감을 전했다.

 

한편 "FC안양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방법"은 다큐멘터리 제목과 같은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에 오는 14일(수) 이후 업로드 될 예정이다.

 

댓글 0

글이동
다음글 ‘안양시 홍보대사’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FC안양 방문.. “구단 적극 홍보하고 응원하겠다”
이전글 FC안양, 26일(토) 부천전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데이’로 진행
목록